호텔 리뷰

부여 롯데리조트/부여 롯데 아울렛/본디마슬 조식/부대시설/

세디의부엌 2023. 3. 5. 22:15
반응형

#부여리조트추천#아기랑가기좋은여행지


부여 롯데리조트
주소: 충남 부여군 규암면 백제문로 400
전화번호: 041-939-1000
주차: 지하주차장 이용(투숙객무료)


안녕하세요
주말을 맞아 가족과 함께 부여 롯데리조트에 다녀왔어요
아기가 있다 보니 호텔보다는 온돌방이 있는 리조트를 더 선호하게 되더라고요

아기와 함께했던 1박 2일
부여 롯데리조트 후기
바로 시작할게요

도착해서 보니 리조트 건물이
기대이상으로 멋있었어요
한옥 느낌이 나서 아주 멋스럽고
전통 건축 양식으로 꾸민 인테리어가 돋보였어요

유선형 건물은 백제의 대표 유물인 산수문전에서 모티브를 얻었다고 해요
전통미를 살린 현대적 감각의
디자인이 매우 인상적이죠?

백제 문화의 숨결이 느껴져서인지
다른 곳 어디에서도 느낄 수 없는 감동이 있었어요
아기도 손가락으로 건물 외부를 가리키며
좋아하더라고요

체크인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체크인은 3시부터 가능하고
얼리 체크인은 불가해요!
저희는 2시쯤 도착해서 미리 대기를 걸어 두었는데요
2시 55분 정도가 되니 저희 차례가 되었다는 카톡 알림이 왔어요
주말에는 투숙객이 많아
3시쯤 대기를 걸면
상당히 오래 기다릴 수 있어요
미리 도착해서 아울렛 구경하고
시간 때우는 걸 추천드립니다

부대시설

부대시설로는 야외 놀이기구 캡틴갤리온 해적선,편의점,오락실,아쿠아가든,사우나,테이크아웃존(교촌,떡참,맘초밥,미스터피자)등이 있어요

오락실은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어요

롯데 리조트답게 편의점은 세븐일레븐

야외 놀이터인 캡틴 갤리온은 1층 야외에 마련되어 있는데요
3세부터 9세까지 이용 가능해서
저희 아가는 패스

1층 야외로 나오면 아이들에게 인기 많은 말랑카우도 만날 수 있어요

창밖으로 보이는 아쿠아가든은 실내/실외존으로 이루어져 있고 아이들도 이용가능한 유아풀도 마련되어 있어요

1층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 겸 레스토랑 비베러디쉬
사진은 없지만 음식이 대체적으로 나쁘지 않았어요!

2층에 위치한 키즈존
규모는 작지만 미끄럼틀과 터널이 있어서
아기랑 가볍게 놀기 좋았어요

말랑카우 포토존도 있어서 넘 귀여운 거 있죠
사진 백장 찍고 왔네요

룸타입


롯데리조트는 취사가 불가한 클린형과
취사가 가능한 콘도형으로 구분되어 있어요
저희는 클린형으로 온돌방이 있는 패밀리트윈으로
예약했어요
7층방으로 배정을 해주셨는데
같은 층에 전자레인지와 정수기 사용이 가능한
공용존이 있어서 투숙하는 내내 넘 편했어요

크진 않지만 객실이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크게
답답한 느낌을 없었던 것 같아요

침구도 뽀송하게 잘 정리되어 있었고
침대는 적당히 푹신

거실 겸 침실에는 TV와 소파, 테이블, 식탁이 있어요
TV사이즈도 큰 편이고 넷플릭스도 있어서
밤에 아기 재우고 영화 보기 딱 좋아요

분리형이라 한쪽에는 자그마한 온돌방이 있어요
침대 떨어질 위험이 없어서
저희처럼 어린 아기를 동반한 가족투숙객에게
강력 추천하는 룸타입!
마음껏 굴러다녀도 되고 아이가 아직 어릴 때는 이런 방이 좋은 것 같아요

부여 롯데아울렛


백제 문화지 중심지에 위치해 있는 부여 롯데리조트는
휴식 외에도 역사유적지, 쇼핑 등을 즐길 수가 있는데요
백제 문화단지와 롯데 아울렛이 리조트에 인접해 있어 리조트 안팎으로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해서 넘 좋았어요


롯데리조트 입점브랜드
[F1 : 해외명품/패션잡화/여성+남성패션]
- 금강, 빈폴, 나이키, 레노마
- 르꼬끄, 리복, 데쌍트, BON
- JJ지고트, 뉴발란스, 라코스떼
- 더바디샵, 시슬리, 미샤
- 온앤온, 인디안, 제이에스티나, 지고트
- 키플링, 탠디, 타미힐피거, 쿠론 등

[F2 : 아웃도어/골프/영패션/아동+유아/식당가]
- K2, 블랙야크, 네파, 노스페이스
- TBJ, MLB, 리바이스, 게스
- 비비안, 비너스, CK언더웨어
- 지오다노, 카파, 폴햄, 휠라
- 엔젤리너스, 하늘채, 엘레나키친 등

이곳도 리조트와 마찬가지로
백제 전통 양식의 모티브가 건축 설계에 반영되어 있어 다른 아울렛에서는
느낄 수 없는 특별함이 있어요
쇼핑하러 왔다기보다 여행 온 느낌이 들더라고요

부여 롯데아울렛은 총 2층 건물로
다양한 의류 브랜드 외에도
키즈몰,키즈카페,도그카페,식당가 등이 입점되어 있어요

부여 롯데리조트 사진 맛집답게
많은 분들이
이곳에서 사진을 찍으셨어요

기대 안 하고 방문했는데 살게 없는 것 같으면서도 살게 많은 이곳..!
단독 명품 매장은 없지만 1층에 명품 편집샵이 마련되어 있으니 같이 구경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본디마슬 조식


이용시간 7:30-10:00
가격 대인 29,000원/소인 19,000/유아 14,000원

조식은 7:30부터 10시까지 운영되고 있어요
라세느의 가성비 버전이라는 평이 있었는데
실제로는 기대에 매우 못 미치는 수준 ^^…
전체적으로 음식 퀄리티가 낮고
종류도 많지 않아서 먹을 만한 게 없었던 것 같아요
그래도 구경하시라고 사진 몇 장 찍어왔어요

양식코너
찐 감자, 버섯구이, 으깬 감자샐러드 등이 있었어요

베이컨, 소시지, 찐만두도 있었고

즉석 메뉴로는 쌀국수와 우동이 있었어요
본디마슬 조식에서 제일 맛있었던 걸 꼽자면 이 두 개인 것 같네요

갖가지 나물이 있었던 한식 코너
맛은 쏘쏘

음식맛은 그저 그랬지만 정원이 보이는 창가뷰는  참 좋았던 것 같아요






편안하고 한국의
미를 느낄 수 있었던
부여 롯데리조트!
가족과 함께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부여 롯데 리조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