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용인 기흥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두끼/층별안내/두끼 추천 레시피

세디의부엌 2022. 10. 10. 15: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휴를 맞아 용인 기흥에 위치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어요

차는 지하 2층에 주차했어요
오픈시간에 맞춰서 왔더니 주차공간도 널널하고 좋더라구요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엔
주부들의 로망인 빌레로이 앤보흐 매장도 있어요
세일을 하고 있어서 가격이 괜찮았어요
빌레로이 그릇 구매계획이시라면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보니타 하우스도 입점되어 있답니다

인디펜던트 커피숍도 있고

태국식당인 펜아시아도 있어요

코로로 벤토는라는 일식당도 보이네요 이곳은 맛집인가봐요
오픈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꽤 있더라구요 ㅎ

2층에는 영풍문고를 비롯해 장난감가게인 toysrus 토이저러스가 있어요

한국이 아닌 해외에 와있는 느낌
건물들이 넘 예쁘죠?

쇼핑하고 배가 고파서 2층 식당가를 돌아다녔는데
두끼가 있더라구요
두끼에 마라탕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들은 적이 있어서 마라탕덕후인 저는 주저없이 매장으로 들어갔어요 오늘 점심은 #두끼떡볶이 결정!

오전시간이라 사람은 많지 않았는데 좀 지나니 매장은 사람들로 바글바글했어요 나갈때보니 대기팀이 12팀이나 있는 거 있죠? 요즘 두끼가 대세라더니 두끼 인기를 제대로 실감했네요

셀프바 보여드릴게요
마라탕 재료로 감자,콩나물,청경채,소세지,어묵볼,오징어 등이 있었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옥수수면과 납작당면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주먹밥,죽 코너

고구마튀김,김말이튀김,감자튀김,군만두,어묵튀김
튀김 종류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떡볶이 소스

두끼 떡볶이의 황금 레시피!
두끼가 처음이라 어떻게 조리할지 모르신다면
이걸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마라탕을 좋아해서 마라탕 위주로 푸짐하게 먹고 왔어요
요즘 마라탕 가게에서도 마라탕 한그릇 시키면 만원이 훌쩍 넘자나요
마라탕에 떡볶이까지 무한정 먹는데 단돈 9,800원이라니 …두끼는 정말 가성비 천국인 것 같아요
게다가 맛까지 있으니
말해뭐해~

마라탕은 10월 31일까지만 진행되는
한정 프로모션이니
마라탕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기간안에 꼭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