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백일 사진 스튜디오 에그콜렉티브

세디의부엌 2022. 6. 29. 22:40
반응형

Egg collective 에그 콜렉티브

 

요즘은 대부분 집에서 셀프 백일상 많이 준비하시는데요

집에서 하는 것도 물론 넘 의미있겠지만 저는 우리 아기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기 위해

전문 백일상 스튜디오인 에그 콜렉티브 egg collective를 예약했어요

사실.. 백일상 차리는 것도 넘 막막하고 ...

무엇보다 엄마아빠가 워낙 사진고자(?)라 잘 찍어줄 자신이 없더라구요 ^^..

생애 단 한 번 뿐인 백일이기에 우리 아이의 예쁜 모습을 제대로 기록하고 싶어 망설임없이 계약 완료!

 

집콕만 하는 제가 갑작스럽게 코로나에 걸려서…

예정보다 많이(?) 늦어졌던 울 아기의 백일사진 촬영현장!

지금 바로 공개할게요~

완연한 봄기운으로 충만한 3월에 진행된 백일 촬영

정원에 들어온 듯 스튜디오 곳곳에 비치되어있는 생화의 꽃 향기가 코끝을 스쳤어요

촬영시간은 대략 1시간정도

백일상 컨셉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저는 생화 추가해서 엘로우 패키지로 예약했어요

옐로우 패키지는 백일상 아기독사진외에도 가족사진+ 아기 전통백일사진 컨셉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있답니다

아기 한복은 당일날 무료로 대여가능하고

엄마 아빠 의상과 백일상에 올리는 떡과 토퍼를 준비해서 가면 되요^^

스튜디오만큼이나 마음에 쏙 들었던 백일떡 ㅎㅎ

최대한 스튜디오 분위기에 맞도록 은은한 색감의 떡을 준비했어요

할아버지 할머니가 준비해주신 백일반지도 올리고 ㅎ

 

촬영 준비 완료

사진작가님이 워낙 전문적이시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해주셔서 촬영이 원활하게 진행되었어요

작가님들과 스텝분들이 어찌나 노력하면서 찍어주시던지..

찍기 전에는 아기 촬영비용이 거의 웨딩 촬영급이라고 했는데

더 받으셔도 될듯 싶네요?^^...(엄지척)

결과물도 인위적이니 않고 자연스러워서 더 마음에 드는 것 같아요

50일 사진은 다른 스튜디오에서 찍었는데 워낙 한정된 컨셉으로 찍어서 아쉬움이 많았거든요

이곳은 여러 가지 컨셉으로 진행이 돼서 그런 아쉬움이 전혀 없었어요

 

백일사진 촬영에 있어서 남다른 실력을 자랑하는 에그 콜렉티브

백일상 스튜디오 서칭하신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에그 콜렉티브 강력 추천드려요

믿고 추천하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에그콜렉티브

서울특별시 강남구 자곡로7길 8-3 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