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아기랑 가기 좋은 뮤지엄 그라운드/할인 꿀팁

세디의부엌 2023. 3. 26. 21: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을 맞아 용인 고기리에 위치한 뮤지엄 그라운드에 다녀왔어요

뮤지엄 그라운드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샘말로 122
번호 : 0507-1497-8200
월화 정기 휴무

이곳은 인스타 피드에 아기랑 가기 좋은 곳으로 자주 올라오는 곳이에요 이미 엄마들 사이에서는 입소문 난 곳!  거리가 멀긴 하지만 아기에게 좋은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저도 방문했어요

고기리는 막국수와 주호민이 사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가는 길이 참으로 험했어요 ^^..  
차 없으면 절대 못 가는 곳..

미세먼지와 험한 길을 뚫고 뮤지엄 그라운드에 도착했어요

도착하니 곳곳에 그려진 디즈니 벽화들이 눈에 띄었어요 색이 강렬해서인지 아기도 손가락으로 그림을 가리키며 좋아하더라고요 ㅎ
주차하기 복잡하다는 후기를 봤었는데 주말임에도 주차공간이 널널해서 주차에 대한 불편함은 따로 못 느꼈어요

건물 로비(B1)로 들어오면 매표소와 굿즈샵이 바로 보여요 쭈욱 둘러봤는데 굿즈 가격은 대체적으로 합리적이었어요 방문 기념으로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ㅎ

로비에서 내려다보면 알록달록한 전시실 모습이 살짝쿵 보여요

관람료는 사진 참고!
저는 네이버로 미리 예약을 했는데요
네이버 예약 시 10프로 할인된 금액에 예약하실 수 있답니다 레알 꿀팁!

총 3층 건물이고 앞서 말했듯이 전시실은 지하 2층에 위치해 있어요 3층에는 카페가 있는데요 카페사진은 전시실 소개 후 바로 보여 드릴게요!

그럼 본격적으로 센서리 유니버스 전시를 감상해 볼까요?

알록달록한 미로 찾기
투명벽이 뚫려 있어서 아이들이 자유롭게 왔다 갔다 할 수 있어요 저희 아기는 처음에는 다소 무서워했는데 나중에는 재밌는지 뛰어다니더라고요 ㅎ

안쪽으로 들어보면 동화나라가 펼쳐져요
알록달록 쨍한 원색의 작품들이 마치 동화 속에 온 듯한 느낌을 가득 들게 했어요

색이 강렬해서인지 사진도 잘 나왔어요 ㅎ
대표적인 사진 맛집! 사진에서는 느껴지지 않지만 소품하나하나가 움직여서 실제로 보면 더 생동감 있어요

한편에는 파랑새를 오려 그 위에 소원을 적는 귀여운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아기가 아직 어려서 참여는 안 했지만 시간 되시면 꼭 해보세요~

안쪽으로 들어오면 피자 만드는 공간도 있어요
일명 자이언트 피자 만들기!
체험 예약은 입장할 때 매표소에서 예약하시면 되세요
비용은 무료입니다

생활 속 다양한 물건들이 피자 속 재료로 준비되어 있어요
15분 정도의 체험이라 아기가 지루해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까르르까르르 웃으며 넘 좋아하더라고요 ㅎ

전시실 또 다른 공간에서는 전광영 작가의 한지 전시회도 진행 중이었어요

동양적인 재료로 화려함을 표현한 게 인상적이었어요
작은 것들이 여러 개로 합쳐지니 입체감도 느껴지고 무척이나 웅장하더라고요

전시실 구경을 마치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2층에는 초록정원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다양한 질감의 재료들을 코바늘을 이용해서 실을 연결하는 체험을 할 수 있어요
농부모자도 준비되어 있어서 아기 사진 찍기 좋았어요

3층에는 카페 m이라는 카페도 있어요

곳곳에 액자가 걸려있어서 갤러리를 연상케 했어요
공간도 넓고 소파 자리도 있어서 편하게 커피 마시기 좋아요

특히나 마음에 들었던 건 이곳 메뉴!
아이들이 마실 수 있는 음료도 마련되어 있고 메뉴 구성이 다양해서 좋았어요
커피 가격도 저렴해서 전시 구경하고 들리면 좋을 것 같아요



가는 길은 험난했지만
아이가 매우 좋아했던 뮤지엄 그라운드
아이와 함께 황금 같은 주말을 알차게 보내고 싶다면
이곳 추천해요!

반응형